정규대학 진학


캐나다 컬리지 또는 대학에 입학하는 방법

 Thompson Rivers University

톰슨리버 대학교는 밴쿠버에서 차로 4시간 정도 떨어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지닌 인구 10만의 캠룹스에 위치한 종합대학으로 학사과정, 준학사과정, 타 대학교 편입과정, 수료증 및 디플로마 과정 등 100여개의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제 학생부는 다른 캐나다 대학들이 와서 시스템에 대해 배워갈 정도로 최고를 자랑하며 각국 학생 상담가와 국제학생만 전담하는 어드미션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Simon Fraser University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틀에 박힌 영어 교육과는 다른 방식으로 캐나다의 문화와 전문적인 지식을 발표 및 대화 학습을 통해 영어 실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Simon Fraser University만의 독특하고 보다 효과적인 교육과정을 받습니다. 전문직이나 학문적 연구를 준비하는 참가자들은 캐나다인들의 태도와 가치들을 배우게 됩니다.


 Sprott-Shaw Community College

캐나다 서부 BC주에 광범위하게 20여개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본교는 현지 캐네디언을 대상으로 직업교육을 전담하는 명성있는 Business College입니다. 탄탄한 경영과 수준 높은 강사진, 완벽한 시설 등을 갖추고 학생들에게 최대한의 교육환경을 제공해줌은 물론, 엄격한 룰과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일취월장 시켜주는 커다란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BCIT (British Columbia Institute of Technology)

BCIT는 졸업 후의 취업보장에 있어서 단연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어느정도 차이는 있지만 BCIT의 경우는 지원자가 대기자 명단에 오를 정도로 BC주에서는 상당히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교육기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Dorset College

중의 하나입니다. 고등학교 과정, 영어과정, 대한 연계과정을 통해 전 세계의 국제학생들에게 친근하고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angara College

현재 약 800여명의 외국학생을 포함하여 총 약 23,000여명이 재학중이며, 이중 풀타임 학생이 약 8,000명, 파트타임 학생이 약 15,000명입니다. 풀타임 학생의 75%이상이 4년제 대학교에서 인정받을 수 잇는 대학 1,2학년 과정인 대학진학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Capilano University

노스벤쿠버의 울창한 나무숲 가운데 위치한 캐필라노 컬리지는 BC주의 대표적 컬리지 중의 하나로 아카데믹한 과정을 비롯해 다양한 커리어 프로그램 그리고 ESL과정 등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4년제 학사 학위 과정으로는 경영학, 관광학 그리고 음악 치료과정, 재즈 스터디과정 들으로 유명합니다.


 LASALLE College

1959년에 설립된 라셀 컬리지는 다양한 종류의 기술 및 직업 교육 프로그램으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라셀 컬리지는 컬리지 과정의 수료증 및 인증서를 받는 1년에서 3년과정의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Vancouver Film School

캐나다 브리티쉬 주, 밴쿠버 시내에 위치한 VFS는 엔터테인먼트 종합예술학교로서 13개의 각각의 프로그램들이 현재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몸담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이끌어가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하여 1년안에 각 계통의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이론중심의 4년제 교육을 뛰어넘는 결과물을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Blanche MacDonald Centre

1960년 창립 이래 캐나다의 패션, 메이크업, 헤어 업게에서 아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사립 전문학교입니다. 캐나다 학생들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아일랜드, 영국, 노르웨이, 호주, 한국, 대만, 일본, 멕시코 등지에서 유학생들도 많이 다니고 있습니다.